한국/동아시아
yanee blage 한복, 길을 꾸미는 '바람의 옷'부흥의 길
2021-03-18 22:44 | 조회수 : 0 | 댓글 : 0

2016년. 10월 21일자 중국 인민망에 올라온 한복에 관한 기사입니다.

이때만 하더라도 한복을 한국의 전통복식으로 소개하는 기사입니다.

 

-- 기사 내용 ---

 

People 's Daily Online, 서울, 10 월 21 일 (성석) 10 월 21 일은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고 한복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날인 한국의 연례 "한복의 날"입니다. 

오늘날 많은 주민들이 밝고 화려한 한복을 입고 거리로 나선다. 

고층 빌딩이있는 철근 콘크리트 도시에 고전주의를 더하고있다. 

현대인이 한복 문화를 전수 할 수 있도록 정부는 1996 년 처음으로 '한복의 날'을 제정하고 올해는 20 일을 맞이했다. 

'한복 르네상스'라는 슬로건이 올해 한복의 날을 앞세워 고대 한복을 젊음의 활력으로 빛나게하고 다시 한국인의 일상복으로 자리 매김하고자합니다. 

서울 경복궁도 다양한 한복 체험 활동을 진행하여 관광객들이 한복에 담긴 독특한 한국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도록했다. 

한복은 한국의 전통 의상으로 화려한 색상과 부드러운 곡선이 한국의 독특한 매력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한복은 보통 윗부분이 얇고 아랫 부분이 두껍고 사용되는 원단은 주로면, 실크, 린넨으로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뛰어납니다. 

여성 한복은 짧은상의에 와이드 스커트를 매치 해 부드러운 테일러링이 여성의 품격 있고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한다. 

산들 바람이 불 때마다 넓은 치마 구석은 항상 바람을 따라 가볍고 우아해 한복도 '바람 옷'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남성복은 짧은상의와 헐렁한 바지로 만들어졌으며, 조끼와 조끼는 남성의 상쾌하고 관대 한 매력을 반영합니다. 

현대 생활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대부분의 한국인은 이제 주요 축제에만 한복을 입습니다. 

한복에는 지위, 지위, 나이,시기가 다른 여러 종류가 있으며 입는 한복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춘절 날 어린이들은 새해 인사를 위해 노인들에게 7 색 새틴 한복을 입는다. 

신부에게는 "빨강과 초록"한복이 화려 함을 가장 잘 반영 할 수있다. 

번거롭고 복잡한 전통 한복 착용으로 최근 몇 년간 한국 시장에 '개량 한복'이 등장했다.

개량 한복은 생활 한복이라고도하며 전통 한복의 색과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현대 생활에 가까워 편리하고 쾌적합니다.

점점 더 많은 한국 젊은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개량 한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기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한류 문화가 전 세계를 휩쓸면서 전 세계 사람들이 한복의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매력에 깊은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일부 업체들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도 '한복 중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복 포토 갤러리'를 오픈했다.

 

0
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 스크랩 신고하기

Copyright © Ubuno All Rights not reserved.